* 꿈 해몽

꿈속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었다면? 옷꿈 해몽

바다버섯 2019. 11. 7. 16:43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아침에 출근할 때마다 항상 하는 고민은 바로 오늘은 뭐 입지?? 하는 고민입니다. 의식주의 한 가지인 만큼 옷은 우리에게 중요한 생활양식입니다. 옷을 입고 벗고 하는 행위는 매일 하는 행동이라 특별할 것이 없어 보이지만, 꿈속에서 옷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은 나름의 의미를 가집니다. 옷꿈 해몽이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옷 꿈 해몽 정리에 집중해주세요.

 

옷꿈 해몽 새 옷을 입는 꿈

옷이 날개라는 말이 있듯 새 옷은 우리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집니다. 특히 꿈속에서 새옷을 입는 상황은 아주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내 이름을 널리 알릴만한 큰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며 그로 인해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할 것입니다. 원하던 직업을 갖게 될 수도 있고 사업이 크게 번창할 수도 있습니다.

 

 

옷꿈 해몽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아마 여성분이라면 꿈에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을 꾸기가 비교적 쉽습니다. 만약 내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의 내 신분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보다 더욱 크고 명성 있는 단체에 합류하게 될 암시를 가집니다. 하지만 단순히 흰 옷을 입는 꿈은 근심 걱정이 늘고 스트레스가 쌓여갈 의미입니다. 또는 몸이 허약해져서 병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옷꿈 해몽 빨간색 옷을 입는 꿈

빨간색 옷은 누가 입느냐에 따라 다른 해몽을 가집니다. 첫 번째로 내가 빨간 옷을 입는 것은 우리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내가 하고픈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빨간옷을 입고 있는 걸 보는 꿈은 누군가와 불화를 겪게 될 의미를 가집니다. 가까운 친구나 직장 동료와 감정이 나빠지는 일을 겪을수 있습니다.

 

 

옷꿈 해몽 옷을 선물하는 꿈

내가 타인에게 선물하는 옷이 좋은 옷일수록 나쁜 의미로 해몽됩니다. 좋은 옷을 선물하는 꿈은 현실에서 내 편이라고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동업자와 사이가 틀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진행 중이던 일이 장애물을 만나 앞으로 나아가기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옷꿈 해몽 옷이 더러워지는 꿈

현실에서는 날씨가 궂은날이나, 예상치 못한 사고로 옷을 더럽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속에서 내 옷에 오물이 묻거나 더럽혀지는 것은 조만간 내가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내 옷에 피가 묻는 옷 꿈은 몸이 안 좋아지거나 사고를 당할 암시를 가집니다. 생각지 못한 곤란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