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 해몽

머리 빠지는 꿈 해몽 & 머리카락 꿈 해몽

바다버섯 2019. 11. 29. 10:46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사람에게 머리카락은 참 중요한 존재입니다. 스타일을 좌우하며 머리카락을 보고 나의 건강상태도 확인해 볼 수 있죠. 특히 성별을 불문하고 탈모 증상이 나타나면 정말 예민해집니다. 이렇듯 중요한 머리카락이 꿈에 나올때 어떻게 해몽할까요? 꿈속에서 머리카락과 관련된 상황은 다양하게 나타날수 있습니다. 각각 상황에 따라 머리 빠지는 꿈 해몽 정리하겠습니다. 의외로 좋은 뜻이 있을수 있으니 꿈해몽을 잘 살펴봅시다.

 

머리 빠지는 꿈 해몽

꿈속에서 머리카락이 모두 빠지는 상황은 좋지 않습니다. 나의 집안에 문제가 생기거나 생각지도 못한 역경이 들이닥칠 수 있습니다. 흄몽으로 풀이되니 가족을 잘 살피고 건강관리 등 매사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비슷하게 머리를 감다가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도 현실에서 내가 피해를 보거나 하던 일이 틀어지는 상황이 발생할 것으로 꿈해몽 가능합니다. 다른 풀이로는 내 것이 떨어져 나가는 것으로 보아 내가 받을 것을 온전히 챙기지 못할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머리 빠지는 꿈 머리 자르는 꿈 해몽

머리카락을 다듬거나 자르는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묵혀두었던 것을 정리하여 새롭게 한다는 뜻으로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미용실에가서 머리를 다듬는 꿈은 원하던 결과를 듣거나 좋은 말을 듣게 될 암시입니다. 또는 그동안 신경쓰던 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삭발을 하는 꿈도 비슷합니다. 나를 새롭게 하고 성장할 암시를 가집니다.

 

머리 빠지는 꿈 흰 머리카락 꿈 해몽

꿈속에서 머리카락을 빗는데 흰머리카락이 빠져버리는 것은 좋지 않은 의미입니다. 분명 내 머리는 검은색인데 희 머리카락이 자꾸 빠진다면 현실에서 예상치 못한 장애물을 만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될 암시입니다. 또는 내가 가진 재물을 잃게될수 있습니다. 흰 머리카락이 나오는 꿈은 보통 갱년기를 겪는 여성, 남성들이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기력이 약해지는 것을 느껴 꿈에 반영된 경우입니다.

 

 

머리 빠지는 꿈 머리 묶는 꿈 해몽

나의 긴 머리를 한데모아 묶는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따라서 흩어져 있던 머리카락을 묶듯이 떨어져 있던 사람들이 만나 인연을 맺는다는 의미입니다. 평소바라던 이상형을 만나 연인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또는 귀인을 만나 현재 가지고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거나 좋은 결과를 얻을 의미이니 기몽으로 풀이합니다.

 

머리빠지는 꿈 가발을 쓰는 꿈 해몽

원래의 머리위에 가발을 쓰는 꿈은 심리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본래의 내 모습을 숨기고 싶은 마음이 반영되어 꿈으로 나타난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 내가 가발을 썼다면 현실에서 괜한 걱정은 내려놓고 당당함을 가져보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타인이 내 앞에 가발을 쓰고 나타나는 꿈은 다른 의미를 가집니다. 현실에서 그 사람이 내게 거짓된 모습만 보이며 연기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머리빠지는 꿈 해몽, 머리카락과 관련된 꿈 해몽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