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 해몽

배우자꿈 해몽, 남편이 나오는 꿈 의미

바다버섯 2019. 12. 3. 14:27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바다 버섯 티스토리의 꿈해몽 시리즈 중, 인기있는 꿈해몽은 가족과 관련된 글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가족들, 배우자, 자식들이 나오는 꿈을 많이들 찾아보세요. 아마 가장 가까운 사람이면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이니 꿈에 나오는 것이 혹여나 나쁜 의미가 있을까 마음 졸이며 찾아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가족 중에서 배우자에 초점을 맞춰서 배우자 꿈 해몽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배우자꿈 남편이나 아내가 죽는 소식을 듣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 내게 와 나의 배우자가 죽었다는 소식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꿈속이어도 놀라고 슬픔에 충격을 받겠네요. 이렇게 남편이나 아내의 부고 소식을 듣는 배우자 꿈은 안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우리 가족의 관게가 틀어지거나 불화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가정에서 직장으로 확대되어 업무적으로 어려움을 겪거나 동료들 사이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배우자꿈 이혼한 남편이나 아내를 보는 꿈

대한민국의 이혼율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이혼이 흠으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너무나 흔하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꿈속에서 이혼한 아내, 이혼하 남편을 보는 꿈을 꾸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런 상황의 배우자꿈은 자신이 현재 만나고 있는 이성과 갈등이 생기거나 이성 간의 문제로 안 좋은 소문이 돌 것을 의미합니다. 구설에 휘말리게 될수 있으니 행동에 신중해야 합니다.

배우자꿈 남편과 사진 찍는 꿈

보통 아내분들이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인 남편이 아내와 사진을 찍는 꿈을 꾸는 것도 해당됩니다. 배우자와 나란히 사진을 찍는 꿈은 사업이나 업무의 진행을 나타냅니다. 그동안 바래왔던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사업이 확장될 의미입니다. 사진이 두 사람의 모습을 남기듯이 계약자 간의 약속을 문서로 만들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우자꿈 이혼하는 꿈, 부부가 헤어지는 꿈

이별하는 배우자 꿈도 많은 분들이 꾸고 해몽을 궁금해하는 꿈입니다. 우울한 꿈의 내용과는 반대로 꿈해몽을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현실에서는 부부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고 가정이 화목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보다 앞으로 사랑이 깊어질 것이며 부부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길몽이니 걱정할 필요없는 배우자 꿈입니다.

배우자꿈 남편이 다른 여자와 잠자리를 갖는 꿈

현실이라면 이혼사유가 되겠지만 꿈이라면 의미가 다릅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와, 혹은 남편이 다른 여자와 잠자리를 갖는 꿈은 나의 재물운이 높아지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생각지 못한 곳에서 수익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직장에서 성공적인 업무수행으로 보너스를 받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