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 해몽

동전 줍는 꿈 해몽, 동전 상태를 주목하세요

바다버섯 2019. 12. 5. 17:21

안녕하세요. 바다버섯입니다. 어느덧 12월입니다. 시간이 참 빠른 게 무섭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요즘은 좋은 꿈 꾸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연말이니 좋은 의미의 꿈을 많이들 꾸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여유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꿈중에서 돈이 나오는 꿈은 항상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재물운에 관련된 꿈은 암시하는 바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꽤나 많으니까요. 오늘은 동전에 관한 동전 줍는 꿈 해몽입니다.

 

동전 줍는 꿈 해몽

꿈에서 동전을 줍는 것은 동전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깨끗한 새 동전을 주웠는지 녹슨 동전을 주웠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깨끗하거나 반짝거리는 동전을 줍는 꿈은 평소에 원했던 직장을 얻게 될 꿈입니다. 취직이나 이직을 기대해 볼수 있습니다. 반대로 아주 녹슨 동전 줍는 꿈은 주위의 아픈 사람의 병세가 더욱 심각해질 암시입니다. 수많은 동전을 주머니나 자루에 담는 꿈은 재테크에서 큰 수익을 얻을 의미입니다.

 

 

동전 줍는 꿈 해몽 거스름 돈을 받는 꿈

꿈의 여러 가지 상황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이 거스름돈을 받는 장면이었다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내가 비교적 큰돈인 지폐를 냈는데 돌아오는 것은 동전 거스름돈이라면 좋지 않은 꿈해몽을 가집니다. 현실에서 투자를 하거나 사업을 하다가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혹은 원하지 않는 지출이 생길수 있습니다.

 

동전 줍는 꿈 해몽 동전을 받는 꿈 해몽

누군가에게 동전을 받는 꿈도 크게 두 가지 경우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내가 깨끗한 동전을 받았다면 현실에서 새로운 사람을 사귀게될 의미입니다. 또는 전에 해보지 못했던 일을 하게되거나 직무를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반면 더럽거나 녹슨 동전을 받았다면 누군가와 사소한 다툼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혀 원하지 않는 일을 하게될 징조입니다.

 

 

동전 줍는 꿈 해몽 동전을 보는 꿈 해몽

내가 동전을 직접 줍거나 받는 경우가 아니라, 단지 쌓여있는 동전을 보는 꿈도 있습니다. 동전 더미나 동전 몇 개가 눈앞에 있을 수 있습니다. 반짝거리는 동전을 발견하여 보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흥미롭게 느낄만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하지만 더럽거나 녹슨 동전을 보는 꿈은 내 주위 사람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거나 나에게 고민거리가 생길 암시입니다. 아주 오래된 동전을 발견하는 꿈은 이전에 겪지 못한 신기한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동전 줍는 꿈 해몽 동전 버리는 꿈 해몽

요즘에는 카드나 삼성페이 등을 많이 써서 현금을 쓸 일이 별로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백원, 오십 원 등 동전들을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꿈에서 이런 동전을 버리거나 어디로 던져버리는 꿈을 꾸신다면 좋지 않은 의미입니다. 내가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기거나 복잡하게 꼬일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경제적은 문제가 발생해서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