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 해몽

칼에 찔리는 꿈은 정말 길몽인가요?

바다버섯 2019. 12. 12. 10:18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바쁜 한주가 지나고 나서야 다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지난주에 잠잘 시간이 없어서 계속 1시간, 2시간씩 쪽잠을 잤습니다. 그 사이에도 피곤해서 그런지 아주 다양한 꿈을 꾸면서 잠에 잔 것 같아요. 그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꿈은 제가 칼에 찔리는 꿈이었습니다. 여러 번 찔려서 꿈에서도 괴로워했던 기억인데요, 오늘은 이 칼에 찔리는 꿈 해몽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여러 가지 상황으로 나눴으니 칼꿈, 칼에 찔리는 꿈을 꾸신 분들은 한 번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칼에 찔리는 꿈 내가 칼에 찔리는 꿈

바로 어제 칼에 찔리는 꿈을 꿔서 생생한 사람의 입장으로, 꿈이라도 칼에 찔리면 섬뜩한 느낌이 듭니다. 칼에 찔리는 꿈해몽을 보면 꿈에서 내가 칼에 찔렸을 때 피가 나고 괴로워한다면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특히나 현실의 재물운이 크게 상승할 것이라고 꿈해몽 가능합니다. 반대로 내가 칼에 찔리는 꿈인데 별 감정이 안 들거나 아무렇지 않다면 좋지 않은 암시를 가진다고 합니다. 내 신변에 안좋은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칼에 찔리는 꿈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내 가족 들 중 누군가가 칼에 찔리는 꿈은 의외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만약 현실에서 사업을 하는분이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을 꾸셨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할 의미라고 합니다. 사업을 하지 않는다면 우리 가정에 돈이 들어와 가족들이 즐거워할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같은 투자와 관련된 부분에서 이익을 얻을 암시입니다.

 

칼에 찔리는 꿈 사람을 칼로 찌르는 꿈

꿈에서 내가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 꿈 해몽입니다. 내가 찌르는 경우에는 상대방이 죽거나 크게 다쳐 피가 나오는 경우가 좋은 의미를 가진 다고 합니다.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거나 내가 도움이 되는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그런데 상대방이 다치거나 죽지 않고 단순히 내가 칼로 찌르기만 했다면 의미가 틀려질 수 있습니다. 단지 내가 상대방을 찌르기만 하고 아무 반응이 없는 것은 나의 좋은 운이 약해질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칼에 찔리는 꿈 여러 사람을 찌르는 꿈

내가 한 명을 칼로 찌르는 것이 아니라 여러 사람을 찌르는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이는 내 주변 사람들이 한명씩 멀어지는 의미로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의 말과 행동을 신중히하지 않으면 주위 사람들과 멀어져 고립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크게 싸움이 일어나 인관관계에 회의감을 느낄 수도 있으니 주의하기 실 바랍니다.

 

칼에 찔리는 꿈 칼을 보는꿈

칼로 무언가를 찌르거나 하지 않고, 가지런히 놓여있는 칼을 보기만 하는 꿈도 있습니다. 누군가가 내게 칼을 보여주거나 내가 칼을 구경하는 상황도 같은 맥락입니다. 이는 예로부터 남자아이를 얻게 될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아빠보다 엄마가 더 많이 꾸는 태몽입니다. 장차 총명하고 학업에 뜻을 둘 남자아이가 태어날 것으로 꿈해몽 가능합니다. 또한 칼을 선물 받는 꿈은 직장에서 나의 승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