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 해몽

사람들이 자주꾸는 소변꿈 해몽 풀이

바다버섯 2019. 12. 17. 10:01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오늘은 우리의 일상과 밀접한 꿈 해몽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화장실 하는 꿈, 소변꿈입니다. 뭐 이런 꿈이 특별한 의미가 있겠어? 하실 수 있지만 막상 내가 꾸고 나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현실에서 스트레스가 많거나 힘들일을 겪는 분들일수록 꿈해몽을 찾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작은 의미라도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이 편해지기를 바라면서 소변 꿈해몽 정리해보겠습니다.

 

소변꿈

소변 꿈은 보통 내가 가진 욕구와 관련된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사람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거나 현실의 상황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소변 꿈을 꾸게 됩니다. 주로 내가 갖지 못한 것, 심리적 불만족을 표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변 꿈의 해몽은 길몽이 많기는 하나, 이러한 밑바탕을 보면 꿈을 꾼 사람이 행복한 상태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소변 꿈은 누가 소변을 누는가와 어디서 보는가로 나누어 정리할 수 있습니다.

 

 

소변꿈 - 내가 소변보는 꿈 해몽

많은 꿈해몽들이 꿈속에서 나의 감정과 관련이 깊습니다. 소변꿈 또한 꿈속의 느낌이 중요합니다. 내가 소변을 보는데 시원하고 해소되는 느낌을 받으셨다면 단연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현실의 상황에 따라 겪고 있던 부정적 상황이 해결되거나, 문제점, 고민거리가 해소될 암시입니다. 어쩌면 바라던 소원을 성취할 수 있겠습니다. 내가 시원하게 소변을 누는 꿈이라면 장소는 크게 중요치 않습니다.

 

소변 꿈 - 다른 사람이 소변보는 꿈 해몽

이번에는 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소변을 보는 상황입니다. 친구나 가족, 지인 누구나 가능한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소변보는 꿈은 나의 상황과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꿈속에서 소변을 본 타인의 환경에 변화가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타인이 직장에 취업하거나 시험에 붙는 등 소망을 이루게 될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예술을 하는 사람이라면 조만간 그 사람의 작품이나 전시회를 관람하게 될 수 있습니다.

 

 

소변 꿈 - 소변이 묻는 꿈 해몽

현실적인 상황이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 손이나 옷, 또는 신체에 오줌이 묻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어느 부분이던 내 신체나 옷에 소변이 묻는 경우, 나의 근심거리가 더욱 깊어질 의미입니다. 어떤 일로 고민하던 분이라면 더욱 일이 꼬여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는 현재 머물러있는 직장, 인간관계 속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의 현실이 조금 더 어려워질 암시이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게 좋습니다.

 

소변 꿈 - 오줌이 안 나오는 꿈 해몽

꿈에서 소변을 누기 위해 화장실에 갔는데 나오지 않는 경우의 꿈입니다. 시원하게 소변을 보는 꿈과 반대로 내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암시입니다. 오랫동안 시간을 들여 계획했던 일이나, 성사시키기 위해 공들였던 일이 잘 마무리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내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된다면 신중하게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발생 가능한 피해나 손실을 따져보고 조심히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미리 조심하고 예방하는 것이 나쁜 일을 막는 최선의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