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 해몽

떡 먹는꿈에 이런 해몽이? 떡먹는꿈 해몽

바다버섯 2019. 12. 19. 16:33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어제 비가 온 이후로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나가서 처리할 일이 많은데 집에서 늘어지고만 싶네요. 이럴땐 집에서 따듯한 차랑 간식을 먹는 게 최고입니다. 제 소망이에요. 저는 간식거리라면 대부분 좋아합니다. 생각해보니 어릴 때는 떡을 참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애들입맛에 맞지 않게 떡을 종류별로 잘 먹었었죠. 전통적인 음식이다 보니 요즘에는 떡의 인기가 좀 시들해진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맛과 의미를 가지고 있는 음식인 떡, 꿈속에선 떡먹는꿈이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상황별로 떡먹는꿈 해몽 정리하겠습니다.

 

떡먹는꿈 해몽 내가 떡먹는꿈

예로부터 떡은 잔칫날, 좋은 날에 먹던 음식입니다. 그러다 보니 떡을 먹는 행위 자체도 좋은 기운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내가 떡을 맛있게 먹었다면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만약 사업을 하는 분이 떡을 먹는 꿈을 꿨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다른 직업의 분들이라도 예상치 못한 횡재로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직업을 구하는 분들이라면 원하던 일자리를 얻어 꾸준한 수입을 낼 수 있겠습니다.

 

 

떡 먹는꿈 해몽 많은 떡을 혼자 다 먹는 꿈

시루나 바구니에 담긴 떡을 혼자서 먹는 꿈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많은 떡을 혼자서 먹었다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의 떡먹는 꿈은 태몽입니다. 태몽은 자신의 일이 될 수도 있고,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까지 대신 꾸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떡 먹는 꿈을 태몽으로 가진 아이는, 성장하여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지도자, 리더를 낳을 태몽이니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떡 먹는 꿈 해몽 떡을 나눠주는 꿈

꿈속에서 내가 가진 떡을 누군가에게 나눠주었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내가 떡을 나눠주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낼 암시입니다. 또는 좋은 사람을 사람을 만나 추진 중인 일이 술술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하얀 찹쌀떡을 주는 꿈은 내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날 것을 의미합니다.

 

 

떡 먹는꿈 해몽 떡을 먹지 않고 보기만 하는 꿈

위의 떡먹는 꿈과는 반대의 해몽입니다. 내 눈 앞에 있는 것을 먹지도 못하고 바라보기만 하는 의미에서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집니다. 현실에서 풀리지 않는 문제를 마주하게 되거나 현재 진행 중인 사업에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꽤나 큰 난관이 될듯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업이나 투자가 실패할 가능성이 높고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떡 먹는 꿈 해몽 떡사는꿈

크게 두 가지 의미를 가집니다. 먼저 내가 떡을 사는 꿈은 금전적인 횡재를 뜻합니다. 사업을 시작하여 큰 수익을 내거나 직장에서 승진하여 월급이 상승할 암시입니다. 또는 재테크로 내 수입이 늘어날 징조이니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꾼 경우에는 재물을 늘리기 위한 활동에 적극 정일 필요가 있습니다. 두 번째 의미로는 이상형을 만나게 될 암시입니다. 평소 그리던 이상형이나 좋은 연인을 만나 연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결혼할 베필을 만나게 될지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