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 해몽

길몽 새끼호랑이 꿈 해몽 정리

바다버섯 2019. 12. 30. 10:58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좋은 꿈을 꾸고 계신가요? 저는 다양한 꿈을 최근 들어 꾸고 있는데 사람, 동물 등등 다양한 상황이 펼쳐집니다. 예전에 호랑이꿈해몽 글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다 큰 호랑이 꿈 해몽과 새끼 호랑이 꿈 해몽이 다르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혹시 지난밤 내 꿈에 나온 호랑이가 작고 귀여운 새끼 호랑이가 아니었나 한번 떠오려 볼 필요가 있습니다. 새끼 호랑이 꿈해몽도 상황별로 아주 다양하니 지금부터 소개해보겠습니다.

 

새끼 호랑이 꿈 해몽 작은 새끼호랑이 보는 꿈

꿈속의 새끼 호랑이가 특별한 행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내가 새끼 호랑이를 보는 꿈입니다. 이는 재물운이 상승하는 암시로 내 주머니에 약간의 돈이 들어올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내가 새끼 호랑이를 안고 귀여워하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는 의미를 가집니다. 연인과의 사이가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깊어지거나 둘 사이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한층 더 돈독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불안한 관계가 아니라 연인관계가 안정기에 들어설 것을 의미하니 마음에 평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새끼호랑이 꿈 해몽 황금색 새끼 호랑이 꿈

털이 금빛으로 빛나는 새끼 호랑이는 아주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꿈에서 금색의 새끼 호랑이를 보거나 만지는 꿈은 내가 원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새해가 다가오는 시점에 꾼다면 정말 복덩어리 같은 꿈이겠습니다. 황금색 새끼 호랑이 꿈을 꾸셨다면 평소 하고싶던 일이나 결정을 미루지 말고 지금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분명 내 길을 가는데에 도움을 줄 사람들이 나타나고 행운이 깃들 것입니다. 다만 신중함은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새끼 호랑이 꿈 해몽 아픈 새끼호랑이 꿈

어딘가 불편하거나 다친 새끼 호랑이를 보는 꿈입니다. 또는 무리에서 떨어지거나 어미를 잃어 병들고 지저분해진 새끼 호랑이 꿈도 해당됩니다. 이는 현재의 내 주위에 흐린 기운이 돈다는 의미로 하고 있는 일이 어그러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계획했던 대로 사업이 풀리지 않고 손해를 보게될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내게 불리한 상황이 전개되니 말과 행동을 아낄 것을 추천합니다.

 

 

새끼 호랑이 꿈 해몽 새끼호랑이 키우는 꿈

내가 작은 새끼 호랑이를 키우는 꿈은 현실의 소유욕을 나타냅니다. 원하는 물건, 직책, 사람들의 인정을 가지고싶은 심리가 반영됐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원하는 이성을 두고 마음을 얻기위해 노력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끼 호랑이가 내 품에서 얌전히 있었다면 내 상황은 원하는 방향으로 잘 풀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새끼호랑이가 무섭게 날뛰거나 내게 해를 끼치는 상황은 현실에서도 통제 불가능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새끼호랑이 꿈 해몽 새끼호랑이가 태어나는 꿈

다르게 말하면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흔히 꾸기는 어려운 호랑이 꿈입니다. 호랑이가 새끼를 여러마리 낳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다방면으로 번창하여 큰 성과를 이룰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내 아래로 여러명의 부하직원이 들어올 의미를 가집니다. 회사에서 높은 직급으로 승진하거나 사업의 확장으로 여러 명의 직원들이 새로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당장에 일어나기 보다는 시간을 가지고 나타날 변화이니 조급히 생각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상 새끼호랑이 꿈 해몽 정리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