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 해몽

닭, 꿩 새 꿈 해몽, 새가 나오는 꿈 해몽 (2)

바다버섯 2020. 1. 26. 10:37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요즘 저는 새로운 곳에서 적응을 하며 사느라 매일 피곤함을 느끼며 잠에 듭니다. 그러다 보니 자주 꿈을 꾸는데 기분 좋은 꿈을 꾼 날에는 아침을 더욱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주 꾸지는 않지만 꼭 한 번씩은 꾼다는 새 꿈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어제 올린 새 꿈 해몽에 이어서 이번에는 새의 종류에 따라서 더욱 다양한 새 꿈 해몽을 알아봅시다. 제가 올린 꿈 해몽이 여러분의 기분을 조금이라도 좋게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새 꿈 해몽 닭이 나오는 꿈 해몽

꿈에 나온 닭이 알을 낳는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암탉이 알을 낳는 것을 보았다면 조만간 새로운 일을 할 기회가 있겠습니다. 또는 새로운 사업을 꾸리게 될수 도 있습니다.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닭꿈은 창작, 임신, 개발 등을 의미합니다. 예술직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예술능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당사자나 주변인들의 임식소식을 듣게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이 일어날 의미로 해석된다는 것이 닭 꿈 해몽의 포인트입니다.

 

 

새 꿈 해몽 꿩 꿈 해몽

잘 알려진 태몽은 아니지만 꿩이 나오는 꿈도 태몽으로 해석 가능합니다. 작은 꿩 새끼를 안아주거나, 안고 집으로 데려오는 꿈은 아기를 의미합니다. 특히나 큰 인물로 성장할 딸을 만나게 될 암시입니다. 꿩꿈을 태몽으로 가진 여자 아이는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여 남들에게 인정받는 사람으로 자랄 것입니다.만약 꿩이 스스로 우리 집이나 내 방으로 들어오는 경우는 해몽이 조금 다릅니다. 꿩이 들어오는 꿈은 평소 꿈꾸던 이상형을 만날 암시입니다. 귀한 인연을 만나게될 꿈이니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 꿈 해몽 새떼가 하늘을 나는 꿈 해몽

여러마리의 새가 한 번에 나오는 새 꿈입니다.꿈속에서 새떼가 날아오르는 상황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새들이 하늘로 높이 날아오르듯 내가 가진 진가를 발휘할 시간이 왔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스스로도 몰랐던 잠재력이나 능력을 펼쳐 남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새들이 하늘 높이 날아오르듯 나의 운수가 높아지겠습니다. 생각치 못한 돈이 들어오거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새 꿈 해몽 학 꿈, 학이 나오는 꿈 해몽

예로부터 학이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전해집니다. 사람들이 자주 꾸지 못하는 꿈일뿐더러, 학이라는 새는 영리하고 신비한 새로 여겨집니다. 꿈속에서 학을 보았다면 조만간 합격의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시험이나 취직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는 회사에서 승진할 기회가 찾아오니 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능력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꿈속의 학이 집안을 의미한다면 가정에 화목함이 피어나겠습니다. 또는 집안의 운이 전체적으로 높아져 좋은 일들이 일어나겠습니다.

새 꿈 해몽 새에게 먹이를 주는 꿈 해몽

내가 새들에게 먹이를 주는 꿈입니다. 닭이나 비둘기 등 새의 종류는 크게 중요치 않습니다. 내가 새들에게 먹이를 주며 기르는 꿈이라면 현실에서도 제자나 부하들을 얻게 될 것입니다. 내 편이 되어줄 아랫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징조로 풀이됩니다. 또는 장차 내 자리를 물려받을 사람을 선택하게 될것입니다. 사업체나 단체 등을 이끌어갈 차기 대표를 뽑는 일도 이에 해당합니다.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