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대통령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명예를 의미합니다 본문

* 꿈 해몽

대통령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명예를 의미합니다

바다버섯 2019. 9. 30. 10:07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어떤 꿈이던 내가 꾼 꿈이라면 의미가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얼굴이 기억나는 사람을 만났을 때 꿈해몽이 가장 궁금한 것 같아요.. 아마 인물 꿈해몽이 인기가 높은걸 보면 다른 분들도 저처럼 꿈에서 만난 인물들의 의미를 알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자주 보는 사람이 아니라 대통령을 꿈에서 본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한 나라의 대표자를 만난다니 대통령꿈해몽이 무척 기대됩니다. 대통령꿈해몽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대통령꿈해몽 대통령이 집에 오는 꿈

꿈속의 대통령은 권력, 권세, 명예, 국가, 지위, 존경 등의 상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다른장소가 아니라 내가 있는 우리 집에 대통령이 들어오는 꿈은 현실에서 나의 지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소속되어 있는 집단이나 직장에서 중요한 일을 맡으면서 사람들을 이끌 지도자의 책임을 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단순히 대통령을 만나기만 하는 상황도 좋은 기운을 가진 꿈입니다.

 

 

 

대통령꿈해몽 대통령과 밥을 먹는 꿈

대통령과 함께 앉아 밥을 먹는다면 현실에서 내가 조력자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의미입니다. 어떤 일을 처리함에 있어 큰 영향력을 미칠만한 사람의 도움을 얻을수 있겠습니다. 또는 평소 존경하던 인물에게 대접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내가 대통령에게 밥을 차려주고 대접하는 꿈이라면 누군가에게 부탁을 청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장상사나 나의 손윗사람에게 원하는 결과를 내기 위해 자신을 도와줄 것을 요청할 의미입니다.

 

대통령꿈해몽 대통령이 되는꿈

과거나 현재의 대통령을 만나는 게 아니라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현실에서 가지는 의미는 꿈과 비슷한 맥락으로, 내가 원하는 자리에 올라 사회적 위치가 높아지고 지위나 권력을 쥐게 되는 암시입니다. 이러한 자리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타인과의 경쟁을 피할 수는 없을 것이며, 만약 꿈속의 대통령이 당선에 실패한다면 나 또한 선거나 경쟁에서 승리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통령 꿈 해몽 대통령이 죽는 꿈

국가의 최고 통치자인 대통령이 죽는 꿈은 국가적인 사건이 발생할 암시를 가집니다. 소소한 일이 아니라 한 나라의 국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힘이 몰려야 할 큰일이 발생할 의미입니다. 만일 개인적인 일로 해몽을 한다면, 내가 이때까지 가지지 못한 명예를 얻을만한 일을 하게 될 수 있고 내 지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들을 잡게 될 암시입니다. 이는 단순히 대통령이 죽는 상황뿐 아니라 국상 행렬을 지켜보는 꿈도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대통령 꿈 해몽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나와 대통령이 단둘이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이 꿈은 내가 현실에서 처리하지 못해서 걱정하던 일을 잘 해결할 수 있도록 좋은 지도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내 일을 잘 풀리게 해 줄 사람은 선생님이나 선배, 상사, 부모님일 수도 있고, 그 분야의 실력이 뛰어난 전문가일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바라던 결과를 내고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의미가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