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닭꿈해몽, 닭이 알을 낳는 꿈 해몽 본문

* 꿈 해몽

닭꿈해몽, 닭이 알을 낳는 꿈 해몽

바다버섯 2020. 1. 5. 10:17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좋은 꿈들 꾸고 계신가요? 연초라 그런지 평소보다도 꿈해몽이 더욱 궁금해지고, 꿈자리가 안 좋으면 더욱 불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꾸는 꿈에 자주 나오는 동물에는 개 , 고양이, 돼지, , , 닭 등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닭이 꿈에 나오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닭은 우리에게 정말 익숙한 동물입니다. 시골에만 가도 마당에 닭을 기르는 집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아침을 깨워주는 역할을 하는 닭이 나왔을 때 닭 꿈을 어떻게 해몽하는지 알아봅시다.

닭꿈해몽 닭이 지붕위로 올라가는 꿈 해몽

옛 속담에도 등장하는 상황처럼 닭이 지붕 위로 올라가는 상황입니다. 꿈속에서 닭이 지붕 위로 뛰어오르거나 날아올라 갔다면 좋지 않은 의미입니다. 이는 현재 내 배우자나 애인의 외도를 상징하는 닭 꿈입니다.내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한눈을 팔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닭이 지붕이 아니라 나무 위로 올라갔다면 다른 해몽이 가능합니다. 닭이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은 내가 평소에 이루어질 원했던 소망이 실현될 의미입니다. 닭이 나오는 꿈 중에서 희망적인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닭 꿈해몽 닭이 우는 꿈 해몽

닭은 예로부터 아침에 우리를 깨우는 역할을 해왔습니다. 꿈속에서도 닭이 이런 역할을 한다면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만약 수탉, 장끼가 큰 소리로 울면 내가 나라의 녹을 먹는 공직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 암탉이 크게 우는 꿈은, 내가 만든 작품이 세상으로 나가 널리 알려질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닭의 성별에 관계없이 우는 소리가 날카롭고 요란스럽기만 했다면 이는 내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뜻합니다,

닭꿈해몽 닭을 바라보는 꿈 해몽

특별히 장소나 상황에 상관없이 내가 닭을 보는 닭 꿈입니다.닭이라는 동물은 인연, 배우자, 결혼 등의 의미가 있음으로 내가 닭을 바라보는 꿈은 나의 배우자가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꿈속의 닭은 내가 손에 쥐고 있는 것 혹은 꿈꾸는 사람 자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리거나 어떤 문제에 현명하게 대처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갈색털을 가진 닭을 보는 꿈은 횡재수가 있을 암시이며, 새하얀 닭을 보는 것은 내게 행운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닭꿈해몽 닭을 잡는 꿈 해몽

닭은 계란을 낳는 중요한 가축으로, 중요한 날이나 좋은 손님이 오는 날에만 닭을 잡아왔습니다. 꿈속에서 닭을 잡는 것은 내게 큰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내가 중요한 대회나 공모전에 나가서 입상을 하게 될 암시입니다. 누군가에게 평가받는 자리에서 기량을 뽐내어 실력을 인정받을 암시이니 하고자 하는 일을 자신 있게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또는 내 아이디어나 작품이 그 가치를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것입니다.

닭꿈해몽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 해몽

마당이나 닭장에 있는 닭에게 모이를 주는 상황입니다. 이는 내가 모이를 뿌리듯이 현실에서 투자를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땅을 사거나 부동산, 주식 등 다양한 투자를 할 경우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닭이 아니라 셀 수 없이 많은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크게 번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가라면 현재 진행 중이 사업이 잘될 것을 의미하니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닭꿈 해몽 - 닭이 알을 낳는 꿈 해몽

닭이 알을 낳는 꿈은 내가 새로운 일을 시작할 것을 의미합니다.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새로운 사업을 하거나 새로운 길에 도전해볼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떤 방향이던 그 일의 결과는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는 꿈에서 닭이 알을 품고 있었다면 자식이나 손주를 보게 될 의미가 있습니다. 예술을 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작품을 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