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태몽 아닌 복숭아꿈 해몽 모음 본문

* 꿈 해몽

태몽 아닌 복숭아꿈 해몽 모음

바다버섯 2020. 3. 3. 10:19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날씨가 꽤 따듯해진 것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이제 곧 경칩도 다가오니 봄이 올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따듯해지는 날씨만 큰 얼른 나라가 안정되어 모든 사람들이 평화롭게 봄날을 만끽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글에선 복숭아 꿈 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과일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에 속하기 때문에 큰 의미 없이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살펴보면 다양한 꿈해몽이 존재하니 이번기회에 복숭아 꿈 해몽을 알아보는 것도 재밌겠습니다.

복숭아 꿈 해몽 복숭아 먹는 꿈 해몽

꿈속의 복숭아는 애정과 재물을 의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가 꿈속에서 잘 익은 복숭아를 먹었다면 이는 부부사이 혹은 연인 간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는 복숭아의 빛깔이 중요합니다. 싱싱하고 탐스러운 복숭아일수록 좋습니다. 아직 연인이 없다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될 수 있습니다. 또는 복숭아를 먹는 꿈이 재물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예술계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자신의 작품이 성공적으로 완성되어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내 주머니로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복숭아 꿈 해몽 복숭아를 사는 꿈 해몽

복숭아를 사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내가 혹은 다른 사람이 복숭아를 살 수 있습니다. 잘 익은 복숭아를 사서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화목함을 의미합니다. 우리 집안의 가족들이 화목하고 평화롭게 일상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어쩌면 요즘 같은 시기에 가장 꾸고싶은 꿈일지도 모릅니다. 가족들이 서로 아끼고 위하니 가족간의 화합이 좋아지고 재물운이 상승하여 즐거운 생활이 이어지겠습니다.

복숭아 꿈 해몽 복숭아 얻는 꿈

누군가에 복숭아를 받거나 어떤 이유로 내가 복숭아를 가지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빨간 빛의 복숭아를 받았다면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될 의미입니다. 또는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내가 복숭아 나무에 달려있는 복숭아를 스스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는 내가 쓴 글이나 그린 그림이 사람들의 인기를 얻게될 암시입니다. 작품을 인정받아 사회적으로 이름을 떨치고 명예를 얻게됩니다. 그로인해 재물까지 얻게 되니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복숭아 꿈 해몽 복숭아를 보는 꿈 해몽

꿈속에서 핑크빛의 잘 익은 복숭아를 보셨나요? 누군가에게 푹 빠질 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오랜만에 연애를 하고싶은 생각이 당신을 사로잡을지도 모릅니다. 예로부터 잘 익은 복숭아를 보는 꿈은 내가 한눈에 반할만한 상대를 만나게 될 꿈으로 해몽됩니다. 누군가를 우연히 마주치고 사랑에 빠질수 도 있습니다. 만약 복숭아나무를 보고 복숭아 꽃을 꺾었다면 즐거운 데이트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멋진 장소에서 멋진 사람과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겠습니다.

복숭아 꿈 해몽 썩은 복숭아 꿈 해몽

앞서 알려드린 복숭아 꿈과는 반대의 경우입니다. 꿈속의 복숭아는 주로 애정이나 재물, 명예를 뜻하기 때문에 상태가 좋지 못한 복숭아는 안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꿈속에서 썩은 복숭아를 보거나 얻게되는 경우는 흉몽입니다. 현실의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아 하고자 하는 일이 어려워집니다. 이로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썩은 복숭아가 인간관계를 뜻하게 되면 특히 이성관계로 이어집니다.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 다투거나 이별을 맞이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