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해몽 중 '내가 죽는꿈' 해몽 알아볼까요? 본문

* 꿈 해몽

해몽 중 '내가 죽는꿈' 해몽 알아볼까요?

바다버섯 2019. 8. 12. 20:47

지난밤 꿈을 꿨는데 내가 죽는 꿈 혹은 다른 사람이 죽는 꿈을 꿨다면 정말 무서웠다고 느껴집니다. 저도 어릴 때 이런 꿈을 몇 번 꾼 적이 있는데 꿈속에서도 너무 놀라 화들짝 놀라면서 일어났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생각보다 좋은 꿈해몽을 가진 것이 많습니다. 이번에는 내가 죽는 꿈과 관련된 꿈해몽을 정리하겠습니다.

내가 죽는 꿈 꿈해몽
끔찍한 꿈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사실 내가 죽는 꿈은 대체로 길몽에 속합니다. 현실에서 우연찮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평소에 바라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암시를 가진 꿈입니다. 특히 내가 죽어서 많은 피를 보게 되는 꿈이라면 이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현실에서는 너무나 잔인하지만 내가 물속에 빠져서 죽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어떤 장애물도 없이 술술 풀릴 것이라는 의미로 꿈 해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에 타서 내가 죽는 꿈이라면 나의 재산이 불길이 타오르듯 크게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벼락에 맞아 내가 죽는 꿈을 꿨다면 이는 나의 명예가 크게 드높아져서? 사회적으로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차에 치어 죽는 꿈이라면 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거나 승진을 하는 등의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꿈의 내용과는 다르게 꿈해몽이 좋습니다.

 

 

 

나의 죽음이 아니라 부모님이 살해당하는 꿈이었다면 어떻게 꿈해몽할 수 있을까요? 아직 부모님과 함께 사는 분이라면 이런 꿈은 조만간 부모님에 품에서 벗어나 독립을 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유명인의 죽음과 관련된 꿈은 내가 하던 일이 잘 마무리되어 결실을 맺게 되는 암시입니다.

생각보다 죽음과 관련된 꿈이 참 다양하다고 느껴집니다. 꿈에서 죽음은 시작이나 새로움을 의미하니 내가 죽는 꿈을 꿨다고 해서 너무 놀라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죽는 꿈과 관련 꿈들 꿈해몽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