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나의 행동에 따라 달라지는 수영하는 꿈 해몽 정리 본문

* 꿈 해몽

나의 행동에 따라 달라지는 수영하는 꿈 해몽 정리

바다버섯 2019. 10. 6. 10:43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저는 요즘에 다시 꿈을 자주 꾸기 시작했는데, 아침에 알람을 확인하고 5분만 더 하고 잠들면 딱 시점에 꿈을 꿉니다. 아주 생생하고 다양한 스토리의 꿈들이 찾아와서 아침마다 아리송한 기분이 들 때가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서 수영장에서 한가롭게 수영하던 꿈이 생각나서 수영하는 꿈 해몽을 들고 왔습니다. 함께 수영하는 꿈 해몽 살펴봅시다.

 

수영하는 꿈 해몽

저번 글에서 말씀드렸듯 홍수가 나거나 물에 빠지는 등 물과 관련된 꿈은 내가 물 앞에서 어떻게 행동했는지, 물의 맑은 정도, 물살의 세기 등등에 따라서 해몽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본인의 의지대로 물속을 헤엄치거나 맑은 물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반대의 경우는 현실에서 장애물을 만나는 등 안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수영하는 꿈 해몽 물살이 센 곳에서 수영하는 꿈

물살이 휘몰아치거나 너무 강한 곳에서 수영하는 것은 사실 허우적 거리며 물속에 갇혀있었다고 표현하는 게 더 적합할 것입니다. 물안에서 마음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이리저리 끌려다닌 것은 현실에서 타인에 의해 이리저리 휘둘리게 될 암시입니다. 그로인해 커다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본인의 선택에 따라 말과 행동을 분명히 하시길 바랍니다.

 

수영하는 꿈 해몽 알몸으로 수영하는 꿈

상상해본다면 아무도 없는 곳에서 알몸으로 수영하는 것은 꾀나 자유로운 일입니다. 꿈속에서 이런 상황은 같은 자유와 해방의 의미를 가집니다. 현실에서 내가 하는 일이나 앞으로 하려는 결정에 있어서 주변 사람의 의견에 흔들리지 않고 주관적으로 선택을 내리게 될 암시입니다. 하지만 옷을 입고 수영을 하는 꿈이라면 예상치 못한 즐거운 일이나 모임, 파티 등에 참석할 의미를 가집니다.

 

 

수영하는 꿈 해몽 고래를 만나는 꿈

넓은 바닷속에서 수영을 하는데 고래를 마주하게되는 꿈은 좀 무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속의 고래는 아주 좋은 의미를 가지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실제에서도 고래처럼 크고 나에게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나게 될것입니다. 귀인 덕분에 하려던 일이 잘 풀릴 것이고 결국에 원하던 성과를 얻게 될 것이니 길몽으로 꿈해몽할 수 있습니다. 

 

수영하는 꿈 해몽 수영장이나 계곡에서 수영하는 꿈

바다, 계곡, 수영장 등 물이 있는 장소에서 수영하는 꿈은 내가 어떤 기분과 상태로 수영했는가에 초점을 맞춰야합니다. 마음 편하게 자유로운 방식으로 수영을 했다면 일상이 순조롭게 이어져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라면 실수를 범하거나 작은 질병에 걸리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으니 작을 일에도 신중함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