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꿈에 검은뱀이 나와서 걱정된다면, 검은뱀꿈 해몽 본문

* 꿈 해몽

꿈에 검은뱀이 나와서 걱정된다면, 검은뱀꿈 해몽

바다버섯 2019. 10. 22. 10:32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요즘에는 할 일이 산더미인 날들이 지속되면 피로가 쌓이기 마련입니다. 저는 피곤함이 커질수록 꿈을 자주 꾸는 편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일상이 피곤한데 꿈까지 신경 쓰인다면 정말 피곤하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밤에 꾸었다면 혹시 나쁜 의미일까 걱정하게 되는 검은 뱀꿈 해몽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검은뱀꿈 검은 뱀을 보는 꿈

보통 꿈속에 검은빛의 동물이나 대상이 나오면 안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하지만 검은 뱀꿈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상황도 많습니다. 특별한 상황 전개 없이 꿈속에 검은 뱀이 나오거나 검은 뱀을 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여 성공할 의미를 가집니다. 가게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장사가 잘될 암시를 하는 꿈입니다.

 

 

검은 뱀꿈 - 검은 뱀이 나를 휘감는 꿈

꿈에 나 오늘 동물 중에서 아기를 의미하는 동물들이 몇몇 있죠. 대부분 돼지나 호랑이를 떠올리지만 검은 뱀도 아기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검은 뱀이 나의 몸을 휘감고 있는 것은 영특한 아이가 태어나 미래에 커다란 인물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오를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태몽은 나 자신이나 가까운 지인들의 꿈을 대신 꿔주기도 하기 때문에 검은 뱀꿈을 꾸셨다면 길몽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검은뱀꿈 검은 뱀을 먹는 꿈

옛날에는 산에서 잡은 뱀을 약술로 담그기도 하고 구워서 먹기도 했다고 하죠. 현재에는 그런 일을 들어보기 어렵지만 꿈에서는 가능합니다. 꿈속에서 내가 검은 뱀을 잡아먹었다면 현실에서 나를 방해하던 장애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어 더 이상 나를 괴롭히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이나 사업에서 일이 잘 처리되거나 학업을 순탄하게 이어나갈 수 있겠습니다.

 

 

검은 뱀꿈 - 검은 뱀이 득실대는 꿈

한 마리도 아니고 여러 마리의 뱀이 득실거린다면 무섭기도 하고 당장 도망쳐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특히나 검은색의 뱀이 무리를 지어 내 주위에 있거나 나를 여러마리의 검은 뱀이 둘러싸고 있다면 예상외로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내가 준비해왔던 일이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거나 시험의 합격을 기대할 수도 있겠습니다. 어떤 일이던 손에 잡고 있던 일이 잘 풀릴 암시이니 좋은 꿈으로 해몽하면 되겠습니다.

 

검은 뱀꿈 - 뱀에게 물리는 꿈

검은 뱀에게 내가 물리는 꿈은 물리고 나서의 상황이 중요합니다. 뱀과 같이 공격성이 있는 존재에게 내가 물려서 피가 난다면 좋은 방향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리고 난 후 피가 나지 않고 고통스럽기만 했다면 안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현실에서 진행 중이던 일에 방해물이 등장하거나 원하는 방향을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암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