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토끼가 뛰어다니는 토끼꿈 해몽 정리 본문

* 꿈 해몽

토끼가 뛰어다니는 토끼꿈 해몽 정리

바다버섯 2020. 4. 20. 10:59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보니 꿈해몽 포스팅을 한지 오래된 기분입니다. 꿈해몽이란 것이 사실 정확하게 해몽하여 의미를 알기가 힘든 분야입니다. 하지만 우리들의 꿈에 나온 스토리는 당사자에게는 너무나 특별하고 궁금한 이야기입니다. 간밤의 꿈이 하루의 기분을 좌우하기도 하죠. 또한 가끔은 정말 중요한 메시지를 꿈속에서 미리 엿보기도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니 꿈해몽을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토끼가 나오는 토끼 꿈해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토끼꿈 해몽 토끼를 잡는 꿈 해몽

꿈속에서 내가 토끼를 잡는 꿈입니다. 토끼이 털색이나 크기에 상관없이 내가 토끼를 잡았다면 해당하는 꿈해몽입니다. 현실에서도 빠르게 뛰어가는 토끼는 잡기가 참 힘듭니다. 꿈속에서 토끼를 잡는 꿈은 내게 큰 행운이 올 것으로 풀이됩니다. 동물이 나오는 꿈 중에서 대표적인 길몽이라 할 수 있죠. 아마 지금 내가 간절하게 잡고 싶은 것이 있지 않나 떠올려보세요. 만약 아이를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토끼를 잡는 꿈이 행운의 아기를 만나게 될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토끼꿈 해몽 토끼를 보는 꿈 해몽

꿈속에서 토끼를 보는 상황은 다양한 전개가 가능합니다. 단순히 토끼를 꿈에서 보는 것은 좋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현실에서 내가 생각지도 못한 금전적 이득을 볼 수 있겠습니다. 직접적인 돈이 내 지갑안으로 들어오거나 값나가는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만약 깡총깡총 뛰는 토끼를 보았다며 지위 상승의 의미를 가집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지위가 상승하거나 내 업적이 빛을 보겠습니다. 또한 직장을 처음으로 가지게 되는 취업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토끼꿈 해몽 토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귀여운 토끼가 우리집 안으로 들어오는 토끼꿈입니다. 이때 집안으로 들어온 토끼는 아기를 의미합니다. 예로부터 토끼꿈은 딸을 잉태하는 태몽으로 전해집니다. 태몽이 맞다면 장차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딸이 태어날 것입니다. 또한 효심이 깊은 아이입니다. 토끼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꿀수 있습니다. 이런 토끼꿈은 평소 앓던 질환이 쾌유됨을 의미합니다. 잔병을 치르거나 병상에 있던 사람에게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토끼 꿈 해몽 토끼를 죽이는 꿈해몽

꿈속에서 토끼를 잡아 죽이는 꿈입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만약 도망가는 토끼를 내가 잡아서 죽였다면 큰 재물을 잃을 의미입니다. 또는 내 몸이 아프게 되는 의미도 가집니다. 평소 내 몸의 약한 부분에 병이 들지 모르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토끼를 총으로 사냥하는 토끼 꿈도 이와 비슷합니다. 토끼에게 총을 쏘는 꿈은 나의 경제적 수입원이 위태로워질 의미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토끼 꿈 해몽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 해몽

내 꿈속에서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상황을 보는 꿈입니다. 여기서 의미는 도망가는 토끼에게 있습니다. 토끼가 쫓기는 토끼 꿈은 내가 현실에서 사람들과 갈등을 겪게 될 의미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애인과의 관계가 틀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는 윗사람보다 비교적 아랫사람과의 갈등이 깊어질 의미입니다. 좀더 넓게 해몽하자면 내가 원하지 않는 일이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잘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되거나 이사를 가거나, 나와 맞지 않는 사람을 만나 스트레스를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