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시험 망치는 꿈 해몽 & 시험 잘보는 꿈 해몽 본문

* 꿈 해몽

시험 망치는 꿈 해몽 & 시험 잘보는 꿈 해몽

바다버섯 2020. 5. 9. 14:12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오랜만에 꿈해몽으로 돌아왔습니다.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고 그동안 중단되었던 각종 시험들이 다시 가능해지는 시기입니다. 그렇다보니 서둘러 시험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토익, 토스, 각종 자격증 등 시험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렇게 시험처럼 중요한 일을 앞두고서는 꿈도 참 귀하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이 시험과 관련된 시험 꿈 해몽입니다. 시험 망치는 꿈, 시험 보는 꿈 해몽은 어떻게 풀이될까요?

시험 망치는 꿈 해몽 & 시험 잘보는 꿈 해몽

먼저 부정적인 시험 꿈 해몽입니다. 꿈속에서 시험을 보는데 문제가 너무 어려워서 고민하는 꿈입니다. 이런 상황은 내게 어려운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혼자서는 감당하기 어려운 일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도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누구든 힘든일은 혼자서 이겨내기 어려우니 가족들, 친구들, 조력자들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문제를 잘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어떻게는 나만의 방법으로 이 고난을 넘어간다면 좋은 디딤돌이 되어줄 겁니다.

 

 

시험 망치는 꿈 해몽 & 시험 잘 보는 꿈 해몽

시험시간에 늦는 꿈 해몽입니다. 누구나 한 번은 시험시간에 지각할 뻔한 적이 있습니다. 대학생 시절에는 자주 일어나는 일입니다. 꿈에서 내가 시험시간에 늦는다면 부정적인 의미로 풀이됩니다. 이런 꿈을 꾸는 경우에는 현실에서 배포를 크게 먹는 것이 유리합니다. 곧 내게 닥쳐올 일들에 대해 혹은 문제들에 대해, ‘돼도되도 그만 안돼도 그만하는 마음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이는 곧 내 마음의 부담을 줄여주니 오히려 좋은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마음을 편하게 먹으라는 의미로 꿈해몽할 수 있습니다.

시험 망치는 꿈 해몽 & 시험 잘 보는 꿈 해몽

시험을 보는데 시험지가 흐릿해지는 꿈입니다. 시험지가 잘 보이지 않거나 글자와 숫자가 흐릿해지는 경우가 해당합니다. 이는 내가 현실에서 노력한 것에 비해 시험 성적이 낮게 나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정적인 꿈해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의 시험 망치는 꿈은 이번 한 번이 지나고 나면 다음에는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의미를 가집니다. 다음의 기회에 합격과 성공의 확률이 높아지니 포기는 금물입니다.

 

 

시험 망치는 꿈 해몽 & 시험 잘 보는 꿈 해몽

시험을 다 치른 후 무사히 감독관에게 시험지를 제출하는 꿈. 어쩌면 별 꿈이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기억에 남는 장면이 없어서 그럴 수 있죠. 하지만 별 탈 없이 시험을 다 풀고 시험을 마무리하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내가 현실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바라던 회사로 취직을 하거나 이직을 하는 경우입니다. 또는 이사를 가는 꿈해몽으로 풀이됩니다. 만약 시험 꿈을 꾸고 이사를 간다면 먼 지역으로 가게 됩니다.

시험 망치는 꿈 해몽 & 시험 잘 보는 꿈 해몽

시험을 보는데 내가 쓴 글씨, 답변이 빛나는 꿈 해몽. 시험지가 밝게 빛나거나 내가 쓴 답안이 눈부시게 빛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보는 경우입니다. 또는 내가 해결해야 할 일들이 아주 잘 풀리는 의미입니다. 대학 입시나 취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게 좋은 빛이 비치니 어려운 고비를 잘 넘길 것입니다.다만 이런 꿈을 꾸고 욕심을 내거나 마음을 가볍게 먹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시험 망치는 꿈 해몽 & 시험 잘 보는 꿈 해몽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