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아기 낳는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본문

* 꿈 해몽

아기 낳는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바다버섯 2019. 9. 5. 10:25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이번 주는 가을장마 때문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비가 내리고 있네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내리는 비는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우산을 꼭 챙기셔서 비 맞는 일 없기를 바랍니다. 오늘 풀이할 꿈은 임신과 출산에 관한 꿈입니다. 지난밤에 아기낳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이 궁금하실 텐데요,, 저랑 함께 꿈해몽 풀이해봅시다.

 

1. 아기 낳는 꿈 해몽

출산과 관련된 꿈은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 좋은 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내가 꿈에서 아이를 낳았다면 현실에서 새로운 사람과 사귀게 되어 좋은 관계를 맺을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사업을 하시는 분은 번창하여 재물이 내 손에 들어올 암시입니다. 기대되는 꿈이니 출산하는 꿈을 꾸셨다면 마음을 편히 가지셔도 좋겠습니다.

 

 

2. 아기낳는 꿈 - 죽은 아기를 낳는 꿈 해몽

아기를 순산하는 것이 길몽으로 해석되는 것은 맞지만, 이미 죽은 아이를 낳은 꿈이라면 조심할 필요하 있습니다. 현실의 내가 장애물을 만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생각지 못한 어려움이나 고민거리가 생길 수도 있겠군요. 현재 하고있는 일의 진행상태를 잘 살피고 어려움을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3. 아기낳는 꿈 모르는 여자가 출산하는 꿈 해몽

꿈속에서 내가 아닌 다른 여자가 아이를 낳는 장면을 목격한다면 좋은 의미로 꿈 해몽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재물운이 좋은 꿈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당첨을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하지만 연인과의 불화가 생길 징조로도 풀이되니 관계를 잘 유지하기위해 신경을 쓰겨야겠습니다..

 

 

 

4. 아기 낳는 꿈 꿈에서 임신하는 꿈 해몽

내가 임신하는 꿈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현실에서 뜻밖의 좋은 일이 내게 올 수도 있고 작은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이 임신하는 꿈을 꾸셔도 길몽으로 해몽되어 직장에서 인정받을만한 성과를 낼 의미를 가집니다. 어떤 방향이던 좋은 기운의 꿈이니 하시는 모든 일에 자신감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5. 아기 낳는 꿈 태어난 아기가 바로 걸어 다니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사업가로서 이름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사업가분들이 꾸신다면 최고의 길몽이겠네요.

 

6. 아기 낳는 꿈 아기를 씻기는 꿈

내가 아기를 깨끗이 씻기거나 닦아주는 꿈은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 내가 가진 단점이나 문제점을 고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게 도와줄 뛰어난 사람을 만나겠군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