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불나는 꿈 / 불꿈 해몽 정리 본문

* 꿈 해몽

불나는 꿈 / 불꿈 해몽 정리

바다버섯 2019. 9. 1. 10:24

은 우리가 살아가는 데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현상입니다. 현대에선 편리하게 불을 사용하는것이 너무나 당연하게 여겨지지만, 인류학적으로 볼때에 불은 혁명적인 의미의 가집니다. 그래서 불꿈, 불이 나는 꿈 등은 여러 의미의 꿈 해몽이 가능합니다.

불 꿈 첫 번째, 불이 주변을 밝히는 꿈

꿈속에서 불이 나서 두려움을 느끼거나 모든 게 타버리는 상황이 아닌, 주변이 밝혀주고 비춰주는 상황의 불 꿈이라면 길몽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현실의 내가 주변을 살펴볼 수 있도록 도와주거나 내 앞길을 환하게 밝혀주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불 꿈 두 번째, 내가 불에 타서 죽는 꿈

상상해보면 아주 충격적인 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예상치 못한 꿈 내용에 불안감을 느낄 수 있지만 이러한 꿈은 길몽으로 봅니다. 내게 불이 붙어서 타버리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로 해몽할 수 있으며 하던 일이 새로운 국면을 맞아 순조롭게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불 꿈 세 번째, 집이 불에 타는 꿈

우리 집에 불이 붙어 화르륵 타오르는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이는 집안에 재물운이 들어와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며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번창하여 금전적인 성과를 얻을 것으로 꿈 해몽이 가능합니다.

 

 

 

불 꿈 네 번째, 주방에 불이 붙는 꿈

화덕이나 화로, 또는 일반 가정에서 많이 쓰는 가스레인지에 불이 붙어 활활 타오르거나 정상적으로 불이 붙는 꿈은 길몽으로 꿈 해몽합니다. 특히나 재물운이 좋다는 것으로 풀이되니 생각지도 못한 돈을 만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퇴근길에 복권하나 구매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불 꿈 다섯 번째, 산이나 언덕에 불이 나는 꿈

산불처럼 큰 규모로 불이 나는 것을 보는 불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바람이 불어와 불의 크기를 더 키워주었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방향으로 꿈해몽 할수 있는 종류의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