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커피빈 추천 메뉴 베스트 가격까지 정리! 본문

* 생활 정보

커피빈 추천 메뉴 베스트 가격까지 정리!

바다버섯 2020. 1. 21. 20:53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카페는 제 일상이랍니다. 커피값이 오를수록 마음이 아프지만 카페에서 커피 한잔은 저의 하루 중 큰 기쁨을 차지하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카페를 자주 가시나요? 요즘은 작은 개인카페들도 무수히 많지만 저는 어느 정도 브랜드 이름이 알려져 있는 곳이 좋습니다. 가격이 변동될 가능성이 낮고 맛의 퀄리티가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요즘 제가 자주 가는 프랜차이즈 커피숍은 커피빈입니다. 커피빈 추천메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커피빈 추천 메뉴 헤이즐넛 아이스커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빈 메뉴이자 커피빈 아르바이트생들이 베스트라고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헤이즐넌 아이스커피는 샷과 우유, 헤이즐넛 파우더나 시럽을 섞어서 만듭니다. 보통 다른 브랜드는 헤이즐넛 맛이 나는 커피를 만들 때 헤이즐넛 시럽을 사용하는데 커피빈은 헤이즐넛 파우더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커피의 헤이즐넛 향과 풍미가 더욱 진합니다. 가끔 파우더가 잘 녹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는 직원에게 문의를 해주거나 커피를 저어주시면 가루가 녹습니다. 헤이즐넛 아이스 커피의 가격은 S사이즈 5300, R사이즈 5800원입니다.

 

 

커피빈 추천 메뉴 바닐라라떼

커피빈 추천 메뉴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메뉴입니다. 헤이즐넛 아이스커피와 바닐라 라테는 커피빈에서 투톱을 이루는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닐라 라테도 역시나 바닐라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다른 바닐라 파우더를 사용하는 커피숍보다 파우더의 맛이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저처럼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커피빈 추천 메뉴 중 바닐라 라떼는 꼭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커피빈 바닐라 라떼는 S사이즈 5800, R사이즈 6300원입니다.

커피빈 추천 메뉴 블랙 포레스트 아이스커피

커피빈 추천메뉴 중에서 가격이 가장 높기로 유명한 메뉴입니다. 하지만 선택해보면 가격이 아깝지 않을 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랙 포레스트 아이스커피는 커피 원액에 저지방 우유,얼음, 초코렛 파우더를 섞었습니다. 또한 체리와 에스프레소 빈까지 들어가 맛의 풍미가 높습니다. 하지만 초콜릿이 들어간 만큼 칼로리는 높은 편입니다. 작은 컵 한잔 당 340Kcal입니다. 블랙 포레스트 아이스커피의 가격은 R사이즈 기준 7300원입니다.

 

 

커피빈 추천 메뉴 망고 바나나

커피빈에서 커피가 아니라 과일 메뉴를 주문하고 싶다면 망고 바나나를 추천합니다. 망고 바나나의 풀네임은 망고 바나나 아이스 블렌디드로 얼음이 갈려있기 때문에 시원함이 두배입니다. 새콤하고 달콤한 망고에 신선하고 섬유질이 풍부한 바나나를 갈아 만든 스무디라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저는 커피 파라서 아직 망고 바나나보다는 커피빈의 추천 커피를 더 자주 마십니다. 망고 망고 바나나는 R사이즈 기준으로 한잔당 6800원입니다.

커피빈 추천 메뉴 카페수아

커피빈 추천 메뉴 마지막입니다. 커피빈의 카페 수아는 베트남의 연유 커피와 비슷한 메뉴입니다. 커피의 맛이 진하면서 동시에 달콤함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달콤한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 커피빈에 가면 꼭 마시는 메뉴라고 합니다. 카페인의 힘을 빌리면서 떨어진 당을 보충하기 위해 커피빈의 카페 수아를 마셔 보는걸 추천합니다. 하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이 카페수아를 피하는 게 좋습니다. 카페수아에는 기본적으로 2샷이 들어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