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드라마 속 연예인이 꿈에 나왔다면? 연예인 꿈 해몽 풀이 본문

* 꿈 해몽

드라마 속 연예인이 꿈에 나왔다면? 연예인 꿈 해몽 풀이

바다버섯 2019. 8. 17. 09:35

가끔 내 꿈에 연예인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나 보던 배우나 평소 좋아하던 가수가 꿈에 등장하면 반가운 마음에 기쁘다가도 왜 이 연예인이 내 꿈에 나왔을까 하는 궁금증이 들게 됩니다. 오늘은 이처럼 연예인 꿈 꿈해몽들을 정리하겠습니다..

연예인 꿈 첫 번째, 연예인과 대화하는 꿈 

꿈속에서 내가 연예인과 즐겁게 대화를 한다면 이 꿈은 나의 능력이나 어떠한 재능을 윗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꿈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 꿈 두 번째, 연예인과 같이 밥을 먹는 꿈

연예인과 식사를 하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어 그 사람이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진척시켜준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도와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날 수 있다는 것으로 꿈해몽을 할 수 있겠습니다

연예인 꿈 세 번째, 연예인이 자신을  발견하고 아는 척을 하는 꿈

이러한 상황에 연예인 꿈은 나의 인정 욕구를 드러내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나의 주변 사람들의 눈에 띄고 싶고 직장에서는 나의 능력을 인정받고 싶어 하는 마음이 드러난 것으로 꿈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 꿈 네 번째, 내가 유명한 연예인이 되는 꿈

이러한 연예인꿈 또한 인정을 받고 싶은 마음을 반영한 심리 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시선이 집중되는 현실의 연인처럼 남들이 나를 알아주고 바라봐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꿈속에서 드러난 것입니다. 또한 나에 대한 평가가 너무 낮게 이루어지고 생각으로 인한 불만 표출의 의미로도 꿈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연예인 꿈에 대한 꿈해몽을 여러 가지 상황별로 살펴봤습니다연예인꿈 꿈해몽에도 다양한 의미가 있으니 자신이 꾼 꿈에 맞춰서 상황별로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