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꿈에서 다리가 부러졌다면? 신체꿈 해몽 풀이 본문

* 꿈 해몽

꿈에서 다리가 부러졌다면? 신체꿈 해몽 풀이

바다버섯 2019. 8. 22. 14:06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아침에 일어나서 지난밤 꿈이 선명하게 떠오르면 아무래도 해몽이 궁금할 수밖에 없죠.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꾼다는 신체 꿈에 대해 꿈 해몽 정리해볼게요. 우리 신체와 관련하여 다양한 상황들이 꿈으로 나올 때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함께 알아봅시다.

1. 다리가 부러지는 신체꿈

주위 사람들과 불화를 겪거나 직장에서 동료들로 인해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팔이 부러지는 신체 꿈
현실에서 노동을 하거나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며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3. 머리를 감거나 세수하는 신체 꿈
평소에 가지고 있던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  신체를 씻어내듯 현실에서도 근심 걱정이 쓸려내려 갈 것입니다.


4. 머리카락을 자르는 신체 꿈
위와는 반대로 꿈에서 머리카락을 잘랐다면, 예상치 못한 일로 고민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5. 흰 눈썹이 나는 신체 꿈
내가 속해있는 그룹에서 우두머리가 될 꿈입니다. 하지만 눈썹이 빠지는 꿈이었다면 질병을 얻게 될 암시합니다.

6. 면도를 하거나 제모를 하는 신체 꿈
내가 가진 좋은 운이 소진되며 도움을 주던 사람들이 등 돌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7. 코가 길어지는 신체 꿈
꿈에서 코는 현실에서 내가 위치한 지위를 뜻합니다. 코가 길어졌다면 나의 지위가 상승될 것을 의미합니다.

8. 손톱이 길어지는 신체꿈
손톱이 자라는 꿈은 길몽으로 해몽하며 반대로 손톱이 부러진다면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9. 가슴이 부풀어 오르는 신체 꿈
임신을 기다리는 여성이라면 태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게나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10. 가슴에 털이 나는 신체 꿈
여성이라면 내가 가진 것을 잃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남성에게는 길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