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돈꿈, 돈 훔치는 꿈 해몽 풀이 본문

* 꿈 해몽

돈꿈, 돈 훔치는 꿈 해몽 풀이

바다버섯 2019. 8. 22. 20:00

사람들이 가장 꾸고싶어하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건강운, 임신운, 승진운 등등 궁금한 미래는 많겠지만, 아무래도 돈이 들어오는 꿈을 가장 바라지 않을까요? 대표적으로 돈이 생기는 꿈에는 똥꿈이있죠. 하지만 지폐나 동전처럼 직접적으로 화폐가 나오는 돈꿈은 어떤 해몽이 가능할까요. 오늘은 돈꿈 해몽풀이를 정리하겠습니다.

큰 액수의 돈을 가지고 있는 돈꿈
꿈속에서 내가 큰 돈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현실에서 내가 세운 목표를 성취할 방법이 다양함을 뜻합니다. 풀어서 설명하자면 나의 목표가 단순히 이루어진다는 암시가 아니라, 내가 목표달성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수단과 방법이 여러가지라는 의미입니다.

 

 

예를들어 회사원이라면 주어인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도움받을 동료가 많거나 자료가 풍부함을 의미합니다. 학생이라면 도전하는 시험에관한 고급정보를 입수한다거나, 어려운 과목을 쉽게 설명해 주는 선생님을 만날 수도 있겠네요.

작은 액수의 돈을 가지고 있는 돈꿈
반대로 내가 느끼기에 작은 액수의 돈을 가진 꿈이라면, 현실이 반영된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 내가 현실에서 금전적으로부족하거나 큰 돈을 갑작스럽게 써야하는 일이 발생했다면, 이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돈을 훔지는 돈꿈
꿈에서 돈을 훔져 내가 가졌다면 현실에서는 내 주머니의 돈이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그 액수가 클 수도 있으니 자산관리에 신경을 써야하겠습니다. 또한 금전적 손실이 아니라 평소에 정성들여 준비했던 일이나 좋은 기회를 잃게될 수 있으니 생활 전반에 신중한 태도를 가지셔야겠습니다.

길에서 돈가방을 줍는 돈꿈
돈이 가득한 가방을 주웠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돈이 굴러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좋은 운이 들어와 승진을 하거나 맡을 일이 좋은 성과를 낼 것을 의미합니다. 길몽으로 해몽 할 수 있겠네요.  돈꿈 해몽풀이 정리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