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알아봅시다 본문

* 꿈 해몽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알아봅시다

바다버섯 2019. 8. 23. 16:10

여름철, 즐거운 물놀이 중 아찔했던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내가 물에 빠질 뻔하거나 혹은 가족이나 친구가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수 도 있죠. 어느 쪽이던 지금 떠올려도 위급함이 느껴지실 겁니다. 현실에서는 상상하기 무서운 상황이지만, 꿈속에서 물에 빠진다면 어떨까요? 이번에는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내가 물에 빠지는 꿈
꿈속에서 스스로 물에 들어간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 의도로 물에 빠지게 된다면 흉몽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현실에서 나의 단점들이 화살이 되어 내게 피해를 가져올 것을 암시합니다. 물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경우는 현실의 일이 꼬여버리게 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처음 본 사람이 물에 빠지는 꿈
전혀 알지 못하는 타인이 물에 빠는 꿈이라면 현실의 일들이 장애물 없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어렵게 생각하며 고민했던 일들도 생각보다 쉽게 풀릴 것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어떤 방향이던 길몽으로 꿈해몽 할수 있겠네요. 

또한 누군가가 물에 빠지는 꿈이거나 익사하는 장면을 보는 꿈이라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물이 맑고 투명할수록 길몽으로 해몽 풀이되는데요, 만약 오염되고 탁한 물에 내가 빠지거나 타인이 빠지는 꿈이었다면 현실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물의 깊이에 따라서도 물에 빠지는 꿈 해몽이 달라집니다. 그다지 깊지 않은, 얕다고 느낄만한 물속에서 허우적거리는 꿈이라면 현실에서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주변인과 전혀 예상치 못한 불화에 휩싸일 수도 있겠습니다.

내가 바다나 물속으로 스스로 뛰어드는 꿈
내 의지로 물에 빠지는 꿈은 변화를 암시합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을 옮기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으며, 진로의 방향을 바꾸게 될 것으로 꿈해몽할 수 있습니다. 그 변화의 결과를 예측할 수는 없으니 선택할 방향에 신중을 기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