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벌레가 기어다니는 벌레꿈 해몽 정리 본문

* 꿈 해몽

벌레가 기어다니는 벌레꿈 해몽 정리

바다버섯 2019. 8. 27. 15: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꿈을 한동안 안 꾸다가 초록색 벌레가 나오는 꿈을 꾸었어요. 아무래도 새벽까지 불이 켜진 제방에 들어온 벌레를 잡느라 애먹었던 지난밤 때문인 것 같네요. 크기는 작지만 존재감은큰 벌레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꿈해몽이 가능할까요. 벌레 꿈 해몽 정리할게요!

내 몸에 벌레가 붙은 벌레꿈
팔이나 다리 등 내 몸에 벌레가 붙은 것을 보는 꿈은 현실에 닥쳐올 장애물을 의미합니다. 생각지 못한 난관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 안 풀리게 될 수 있습니다. 미리 주의하여 발생할 위험들을 대비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내 몸에 있던 벌레가 나가는 벌레꿈
위와 반대의 상황인데요, 꿈해몽 또한 반대 의미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벌레가 떨어져 나가는 것은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내가 가진 걱정거리나 어려움이 해결될 암시입니다. 앓고 있던 걱정이 사라지니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재물운이 높아지는 의미를 가집니다.

벌레를 죽이는 벌레꿈
보통 좋은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귀찮거나 성가신 일이 해결됨을 암시하거나 고민스러워 결정하지 못했던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나와 경쟁구도에 놓인 대상을 제거하는 일이 이뤄질수도 있습니다.

 

 

여러마리의 벌레를 보는 벌레 꿈
두 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벌레가 모여서 우글거리는 것을 보았다면, 추진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좋은 성과를 가져다줄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여러 마리의 벌레가 연달아 보이는 벌레 꿈은 현실에서 근심 걱정이 가득한 자신의 심리가 반영된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

벌레에 물려 피가 나는 벌레 꿈
내가 벌레에 물러 피를 보게 된다면, 나의 재물운이 높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장사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고 있던 일이나 새롭게 시작한 일이 금전적으로 큰 성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