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MGRAM 엠그램 성격 진단, 내 안의 8가지 성격은? 본문

* 생활 정보

MGRAM 엠그램 성격 진단, 내 안의 8가지 성격은?

바다버섯 2020. 1. 2. 10:03

안녕하세요 바다 버섯입니다. 새해가 되면 서점과 영어학원 그리고 헬스장이 사람들이 붐 빈다고 합니다. 각자 세운 새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첫발을 내딛기 위함이겠죠? 독서, 영어공부, 운동, 다이어트는 아무래도 수많은 사람들의 목표인가 봅니다. 아직 새해 목표를 못정한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어떤 것을 목표로 세워야 하나 결정하기 어려운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럴 때 참고하면 좋을 성격검사를 가져왔습니다. MGRAM이라고 하는 성격 진단입니다.

 

MGRAM 성격 진단 – MGRAM이란?  https://mgram.me/ 

MBTI 성격유형 검사는 해보신 분들이 많겠지만 MGRAM 성격진단은 생소할지도 모릅니다. MGRAM 성격진단은 초정밀 성격진단으로 우리의 성격을 구성하는 44개의 요소 중에서 내게 어떤 요소가 가장 강하게 나타는지 알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8개의 성격요소를 보기 쉽게 정리해주기 때문에 스스로도 잘 모르겠는 내 성격을 파악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설명에 따르면 현재 1500만 명 이상의 성격분석 데이터를 가지고 내담자들의 성격진단을 진행하여 정밀한 결과를 도출한다고 합니다. 또한 mgram에서 말하는 재능이란 다른 사람은 노력을 해도 도저히 이루기 어려운데 간단하게 해 내는능력입니다. 

 

 

MGRAM 성격 진단 – 성격진단 방법

MGRAM 성격 진단은 105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강도에 따라 답변을 5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진단 시 주의할 점은 너무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질문을 보고 내가 스스로가 그렇다고 느끼는 정도에 대하여 빠르게 답변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문장을 읽고 직관적으로 스스로에 대한 판단을 내리시면 됩니다. 모든 질문에 답하고 나면 8가지의 키워드로 내 성격 진단을 풀이해줍니다.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여 로그인 or 회원가입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아주 간단한 과정이니 결과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MGRAM 성격 진단 후기

새해를 맞이해서 진행한 MGRAM 성격진단은 2년 전에 실행했던 결과와 조금은 달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지나면 사람의 성격은 조금씩 달라진다는 사실을 반영한 것이 느껴져서 신빙성이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저의 경우 2번의 MGRAM 성격진단을 비교해봤을 때 공통적인 해시태그는 #본질을 금방 꿰뚫어 봄 #걱정쟁이 #새로운 것을 좋아함 #소심함이라고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 감각적인 판단이 빠른 점과 속으로는 걱정과 고민이 많은 성격이 나타난 것 같습니다.

 

 

MGRAM 성격 진단 후기

지금 MGRAM 성격진단을 진행하시면 내 안의 8가지 성격과 운명적인 사람과 만날 수 있는 확률, 내가 출세하는 8가지 이유, 당신의 4가지 특이성까지 분석결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내가 출세하는 8가지 이유는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빠르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성격 진단, 성격 테스트와는 달리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과 분석 결과가 깔끔하게 가독성이 좋다는 점이 MGRAM 성격 진단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MGRAM 성격진단 – 내가 출세하는 8가지 이유

기록용으로 제 결과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추가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간 안에 검사를 진행해서 나름 기분이 좋습니다. 출세하는 8가지 이유로는 #잘 보살핀다 # 배려할수 있는 편 # 본질적 # 야심가 # 머리가 날카롭고 날렵함 # 방심하지 않는다 # 싹싹함 # 효율적 이라고 말합니다. 너무 좋은말만 나와서 개인적으로는 아리송하기도 합니다. 아마 제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발휘할 수 있는 장점이라고 생각하고 장점들을 더욱 크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새해 맞이 해볼 만한 성격 테스트 MGRAM 성격 진단 설명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