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버섯

추석선물세트 추천 / 명절선물세트 추천 본문

* 생활 정보

추석선물세트 추천 / 명절선물세트 추천

바다버섯 2019. 9. 2. 10:56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다버섯입니다. 아침저녁으로 더위는 온데간데없고 찬바람이 부니, 정말 가을이 왔습니다. 저는 가을을 참 좋아합니다. 바람이 뜨겁지 않고 시원해서 좋고, 산책을 하기에 알맞은 온도라서 좋아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가을이 너무 짧아져서 속상하네요.

가을이 되면 돌아오는 명절이 있습니다.. 바로 추석이죠. 이번 2019년도 추석 연휴 기간은 9월 12,13,14일로 둘째 주 목, 금, 토입니다. 왠지 이번해의 추석은 정말 빨리 돌아온 것 같아요. 아마 정신없는 상반기를 보내서 그렇게 느끼는지도 모르겠네요.

 

 

추석이 되면 항상 고민되는 부분이 있죠. 저는 추석선물이 항상 고민거리 중 하나인 것 같아요. 가족, 친척 어른 친척 어른, 회사사람, 친구 등등 선물을 줘야 하는 사람들도 천차만별이라 어떤 걸 줘야 잘 주는 선물인지 고민스럽습니다. 그럼 이번 글에서는 여러분은 추석 선물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추석 선물 순위와 제가 선정한 추석 선물 추천 품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2018년도 조사된 받고싶은 추석 선물순위를 보면, 1위부터 5위까지 현금&상품권 > 한우 > 햄 & 참치 세트 > 홍삼 > 생활용품 세트 순으로 많은 표를 얻었습니다. 역시나 현금이 만인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이네요. 또한 백화점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 고기와 생선, 1인가구들이 좋아하는 햄 선물세트와 홍삼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특히 홍삼은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선물로 누구나 아는 유명한 브랜드의 홍삼세트가 인기가 높았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이번 추석 선물로 추천드리는 품목은 ‘프리미엄 과일세트’입니다. 샤인머스켓, 블랙 사파이어 포도, 머스크 멜론 등 참 다양한 프리미엄 과일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않기 때문에 보통 과일을 사듯 구입하기는 망설여지는 과일들입니다. 이미 이런 프리미엄 과일들을 알고 좋아하는 20-30대들에게도 선물하기 좋고, 40-60대의 어르신들에게도 새롭고 상큼하게 다가가기 좋은 추석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요즘에는 기프티콘이 아주 다양한 브랜드별로 준비되어 있어서, 20-30대 사이에는 기프티콘을 명절 선물, 추석선물로 주고받는 트렌드가 형성되어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에게는 기프티콘도 트렌디한 추석선물이겠네요. 어떠한 추석선물이던 주고받는 마음이 전달되어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